헤럴드 팝

방송

[포인트1분]'동상이몽2' 인교진, 소이현에 10년 간 고백 못 한 이유 공개

기사입력 2018. 04. 16 23:38
리얼라이프
빼박해봤어? 굶지않아도 라인이 달라지는 비법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아람 기자]소이현과 인교진의 첫 만남이 언급됐다.

1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첫 만남을 언급하는 인교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소이현은 진해 여좌천에 만발한 벚꽃에 감탄하며 애교를 부렸고 인교진은 버스커버스커의 ‘벚꽃 엔딩’ 노래를 코믹하게 부르며 흥을 돋웠다.

인교진은 여행객들로부터 받은 화관을 쓰고 사진을 찍었고, 이때 인교진은 첫만남을 언급했다.

인교진은 “이렇게 걷고 있으니까 처음 만났을 때가 생각난다. 그때도 벚꽃 필 때쯤이었는데”라며 처음 만난 날에 대해 소이현에게 물었다.

인교진은 도도해 보이는 소이현의 첫인상을 언급했고 소이현은 “잘생겼는데 엄청 차갑다고 느꼈다”라고 말했다.

이어 소이현은 “우리 처음 만났을 때 초반에 오빠 나 좋아했잖아”라고 물었고 인교진은 “왜 모른 척 했냐”라고 되물었다. 이에 소이현은 “언제 이야기 하나 기다리고 있었던 거지”라고 받아쳤다.

인교진은 “남매 같은 사이로 그렇게 10년이 흘렀지”라며 인연을 언급했다. 또한 인교진이 지인들이 있는 고기집에서 뜬금없이 사귀자로 말했다고 밝힌 것에 대해 인교진은 "자기랑 함께 데뷔했지만 어느 순간 자기가 일로써는 쳐다볼 수 없는 사람이 된거야"라며 "내가 상대적으로 초라해 진거야"라고 뒤늦게 고백하게 된 마음을 밝혔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