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팝's신곡]"너에게 가둬둔 날 꺼내"…휘인의 매혹적 홀로서기 'EASY'

기사입력 2018. 04. 17 18:00
리얼라이프
빼박해봤어? 굶지않아도 라인이 달라지는 비법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혜랑기자] 걸그룹 마마무의 휘인이 솔로 가수로 첫 발을 뗐다. 자신의 생일날인 오늘(17일) 데뷔곡을 발표하면서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선물을 안겼다.

휘인은 4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데뷔곡 'EASY'를 발표했다. R&B 힙합장르인 'EASY'는 마마무와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바 있는 박우상 프로듀서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은 곡이다.

휘인의 첫 솔로 활동을 알리는 'EASY'는 심플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비트에 휘인 만의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평소 휘인이 팬이라 밝힌 래퍼 식 케이(Sik-K)가 지원사격에 나서 곡에 엣지를 가미, 듣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곡을 통해 휘인은 사랑해 무심해진 남자로부터 홀로서기를 주도적으로 이끄는 당당한 여성을 노래한다. 가사에는 사랑하는 마음에서 비롯된 양보와 배려를 쉽고 당연하게 생각하는 이들을 향해 날리는 거침 없는 표현이 담겼다.

이미지중앙

휘인은 "넌 다른 생각할 때 그 표정이 너무 뻔해 / 난 다 알 수가 있어 it's not an ordinary day / 눈치가 빠르지 않더라도 넌 너무 알기 쉽게 보여주니 잔인하네"라며 남자의 변심한 마음을 읽었음을 표현한다.

그러나 휘인은 "I'm not easy 난 그런 거 싫어해 / 좋게 맞춰준 거지 널 더 좋아한 거지 (나보다)"라고 말하며 "이미 내 마음도 변해가네 / 너에게 가둬둔 날 꺼내 벗어날래"라고 당당한 홀로서기를 외친다.

휘인은 'EASY'를 통해 차분한 보컬과 뛰어난 표현력으로 한층 더 깊어진 음악적 색깔을 보여준다는 포부다. 마마무를 통해 대세 행보를 달리고 있는 그가 홀로서기에서도 빛을 발할 수 있을지 관심과 기대가 쏠리는 바다.

한편 휘인인 이날 발표한 'EASY'를 통해 본격적인 솔로 행보에 돌입한다.

[사진=휘인 'EASY' MV 캡처]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