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컨셉돌, 독보적 클래스"‥빅스, 국내 넘어 美中서도 주목

기사입력 2018. 04. 25 15:45
무료운세
오늘 당신의 하루는 몇 도 일까요?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혜랑기자] 빅스가 독보적 컨셉돌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며 컴백 첫 주에 맹활약했다.

정규 3집 앨범 ‘EAU DE VIXX(오 드 빅스)’로 돌아온 빅스는 지난 18일 MBC MUSIC ‘쇼!챔피언’에 출연해 컴백 타이틀곡 ‘향(Scentist)’과 수록곡 ‘My Valentine(마이 발렌타인)’을 음악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하며 가요계를 대표하는 컨셉돌다운 귀환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했다.

첫 방송 무대에서 빅스는 기존의 어둡고 강렬한 모습과 달리 이번 앨범 컨셉처럼 은은하면서도 짙게 퍼지는 매력으로 돌아와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향을 섬세하게 제조해내는 조향사로 변신한 빅스는 여섯 명 모두 각기 다른 매력과 한층 깊어진 분위기로 돌아와 대중을 매료시키며 독보적 컨셉돌다운 활약을 보여줬다.

첫 방송에 이어 20일 KBS2 ‘뮤직뱅크’, 21일 MBC ‘쇼 음악중심’, 22일 SBS ‘인기가요’, 24일 SBS MTV ‘더쇼’에서도 타이틀곡 ‘향(Scentist)’과 수록곡 ‘My Valentine(마이 발렌타인)’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각종 음악 무대를 접수했다. 특히 수록곡 ‘My Valentine(마이 발렌타인)’ 무대에서는 의자를 활용한 안무로 관능적인 눈빛과 몽환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한층 더 노련해진 모습과 남자다운 분위기로 돌아와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난 24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는 컴백과 동시에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아 화제를 모았다.

컴백한 빅스는 국내 각종 차트를 강타한 데 이어 거부할 수 없는 향을 제조하는 여섯 남자의 치명적인 매력과 향의 시각화로 볼거리가 풍성한 ‘향’ 뮤직비디오로도 시선을 집중시키며 본격적인 인기 시동을 걸고 있다.

빅스만의 차별화 된 무대와 독특한 컨셉의 컴백은 해외 매체에서도 관심 있게 보도되고 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지난 18일(현지시각 기준) 빅스 기사를 게재하며 컴백을 예의주시했으며, 중국 음악 전문 사이트인 인위에타이는 빅스의 ‘향(Scentist)’ 뮤직비디오를 비중 있게 공개하며 케이팝 대표 컨셉돌로 꼽히는 빅스의 컴백과 활약을 주목하고 있다.

새해 첫 역주행 신화를 쓴 데 이어 1년 만에 완전체 컴백으로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빅스는 각종 음악 무대에 설 예정이며, 오는 5월 26일 오후 6시 27일 오후 5시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VIXX LIVE FANTASIA(빅스 라이브 판타지아)’를 개최하며 팬들과 소통한다.

[사진제공=젤리피쉬]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