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데뷔' (여자)아이들, 타이틀곡 'LATATA' MV 티저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8. 05. 02 10:51
리얼라이프
빼박해봤어? 굶지않아도 라인이 달라지는 비법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여자)아이들이 오늘 5월 2일 데뷔를 앞둔 가운데 데뷔앨범 타이틀곡 'LATAT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일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타이틀곡 'LATAT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에는 타이틀곡 'LATATA' 뮤직비디오의 하이라이트와 함께 파워풀한 군무를 소화하는 (여자)아이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타이틀곡인 'LATATA'는 지난해 11월 자작곡으로 솔로 곡을 선보였던 멤버 전소연이 히트작곡가 빅싼초와 함께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티저 영상 속 전소연은 카리스마 첫 등장부터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여자)아이들의 데뷔 앨범 'I am' 은 앨범명과 같이 '나'라는 '아이'를 표현하며, 6명의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팀 '아이들'의 색깔을 보여주는 (여자)아이들의 첫 번째 미니앨범이다.

(여자)아이들은 전소연, 미연, 민니, 수진, 우기, 슈화까지 총 6인조로 이 중 3명이 외국인 멤버로 구성된 다국적 걸그룹으로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약 3년 만에 새로 선보이는 걸그룹이다.

한편, 큐브의 새 걸그룹 (여자)아이들은 오늘 5월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