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FT아일랜드 최민환 "♥율희 임신…결혼식은 10월 19일"(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18. 05. 10 00:03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고승아 기자]밴드 FT아일랜드 최민환이 라붐 전 멤버 율희의 임신 소식과 함께 결혼 소식을 직접 밝혔다.

9일 오후 최민환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작년말 공개열애부터 올해초 갑작스러운 결혼발표까지 여러분도 많이 당황하셨을 것 같다"면서 "처음엔 사실 저도 여러분들께 어떻게 이야기해야하나 겁이 많이 났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렇게 열심히 응원해주시고 FTISLAND라는 그룹에 큰애정을 갖고 앞장서준 프리분들께 누구보다 먼저 저의 대소사를 알리고 싶었다"면서 "저 곧 아빠가 됩니다. 아직 많이 어리고 아버지가 되기엔 턱없이 부족하지만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그리고 부끄럽지 않은 아빠가 되기 위해 정말 많이 노력하고 있다. 가장 기쁜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빨리 말해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최민환은 "태명은 짱이입니다. 얼른 태어나면 여러분들께도 우리짱이도 보여드리고 싶다. 초음파만 봐도 너무너무 이쁘답니다"라면서 "결혼식은 아내가 몸조리를 충분히 한 후 10월19일에 올릴 예정이다. 한사람의 남편이자 한아이의 아버지가 될 지금의 저 또한 저의 새로운 한 삶의 일부가 됐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러면서 "저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많이 응원해달라.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최민환과 율희는 지난 1월 "오랜 고민 끝에 제 진심을 전해드리기로 마음 먹게 됐습니다. 힘든 일도 많았지만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지내온 여자친구와 사랑에 대한 확신으로 그 결실을 맺으려 합니다"라면서 결혼을 공식적으로 밝힌 바 있다.

이하 최민환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민환입니다ㅎㅎ팬카페에 오랜만에 들어와보니 옛날생각이 많이 나네요ㅜ 마치 지난 수년간의 일들이 꿈처럼 지나간 것처럼 느껴집니다..

작년말 공개열애부터 올해초 갑작스러운 결혼발표까지... 여러분도 많이 당황하셨을 것 같은데요.. 그냥 형식적인 말보다는 여러분께 진심어린 저의 마음을 이야기하고 싶어 글을 씁니다!

처음엔 사실 저도 여러분들께 어떻게 이야기해야하나 겁이 많이 났어요. 16살이라는 어린나이에 데뷔하여 지금까지 10년이 넘는시간동안 변함없이 응원해주시는 여러분께 혹시나 저의 결정에 실망을 안겨드릴까 걱정되었습니다.

그래서 더욱이 시간이 흘렀고 이제서야 이렇게 얘기하게 됐네요.. 생각에 생각을 거듭하고 저의 상황이 머릿속에서 정리가 되었을때쯤. 이렇게 열심히 응원해주시고 FTISLAND라는 그룹에 큰애정을 갖고 앞장서준 프리분들께 누구보다 먼저 저의 대소사를 알리고 싶었습니다!

저 곧 아빠가 됩니다!! 아직 많이 어리고 아버지가 되기엔 턱없이 부족하지만..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그리고 부끄럽지 않은 아빠가 되기 위해 정말 많이 노력하고 있어요!

가장 기쁜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빨리 말해주고 싶었어요. 태명은 짱이입니다! 얼른 태어나면 여러분들께도 우리짱이도 보여드리고 싶네요!! 초음파만 봐도 너무너무 이쁘답니다!

결혼식은 아내가 몸조리를 충분히 한 후 10월19일에 올릴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FTISLAND의 막내 드러머로써 정말 열심히 앞만 보고 달려왔지만, 앞으로는 주위도 둘러보고 내옆에 누가 있는지 뒤에는 또 누가 있는지 차근차근 살펴보며 걸어나가려 합니다.

결혼을 결정하고. 또 곧 아빠가 될 준비를 하다보니 어느 순간 지금까지 봐온 세상과는 많이 달라보이더라구요! 하루하루가 너무 소중하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한사람의 남편이자 한아이의 아버지가 될 지금의 저 또한 저의 새로운 한 삶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지난 순간들이 지금은 좋은 추억이 되었듯. 지금 이 순간들도 언젠간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저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세요!!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민환올림

사진=헤럴드POP DB(최민환, 율희)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