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딘딘 윤채경 열애설, 근황 살펴보니..잘 어울리네

기사입력 2018. 05. 15 13:09
리얼라이프
[한정특가]휴대용 전동칫솔,쓰다보니 필수품
이미지중앙

딘딘 윤채경 열애설 /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심언경기자] 가수 딘딘과 에이프릴 채경이 핑크빛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근황이 화제다.

딘딘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팀이 서울 지하철 홍보대사를 맡게 됐습니다!!! 타국 어디와 비교해도 자랑스러운 우리 서울 지하철에 제가 어떻게 힘이 될수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홍보대사 위촉패를 들고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미지중앙

딘딘 인스타그램




이미지중앙

에이프릴 채경 인스타그램


에이프릴 채경 역시 최근까지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왔다. 지난 2일 채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본에서도 청순하게 빛나는 미모를 과시했다. 앞머리 없이 차분하게 길게 내린 머리는 그녀의 청순가련함을 배가한다.

이미지중앙

에이프릴 채경 인스타그램


지난 4월 22일에도 그는 일본에 있었다. 채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にほんだいすき"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현재 활동 중인 일본을 좋아한다는 귀여운 고백으로, 채경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었다.

한편 딘딘은 SBS Plus 예능 '머스트잇-혼자라도 괜찮아'에서 진행을 맡는 등 본업인 음악뿐만 아니라 예능까지 그 행보를 넓혀나가고 있다. 채경의 소속 그룹인 에이프릴은 지난 3월 12일 5번째 미니앨범 'The Blue'로 국내활동을 마친 후, 일본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