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팝's신곡]"네게 돌아가고 싶어"…엔플라잉 표 서정섹시는 어떨까

기사입력 2018. 05. 16 18:01
무료운세
오늘 당신의 하루는 몇 도 일까요?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고승아 기자]밴드 엔플라잉이 완벽히 변신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16일 오후 6시 엔플라잉(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 유회승)은 네 번째 미니앨범 '하우 알 유(HOW ARE YOU)?'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하우 알 유 투데이(HOW R U TODAY)'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하우 알 유 투데이'는 헤어진 연인에게 보내는 쓸쓸한 메시지를 담은 얼터너티브 록으로, 서정적이면서도 은은한 섹시함을 담아냈다.

특히 이별 후의 감정을 강한 보컬 멜로디로 트렌디하게 풀어내며 엔플라잉만의 서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

"HOW R U TODAY / 그대 잘 지내나요 / HOW R U TODAY / 나만 이런 것 같은데 / 잊으라고 말하지 마요 / 지우라고 말하지 마요 / 내 맘이 말을 듣지를 않네요."

"의미가 없네 / 무얼 해도 나는 재미가 없네 / 네가 없는 하루 속에 잠들지 못해 / 날이 갈수록 더 심해 / 너의 기억이 더 진해져 / 내 맘이 말을 듣지를 않네요."

"HOW R U TODAY / 그대 잘 지내나요 / HOW R U TODAY / 나만 이런 것 같은데 / 다시 네게 돌아가고 싶어 / 우리 사랑했던 그때로 / HOW R U TODAY."

승협과 회승의 보컬이 어우러져 서정적인 에너지를 더욱 살린 '하우 알 유 투데이' 뮤직비디오는 제주도에서 촬영, 엔플라잉의 청량한 매력을 선사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밖에도 스타일리시한 전조와 캐치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UP ALL NIGHT', 엔플라잉만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팔불출', 밝고 경쾌한 펑크록 'ANYWAY', 파워풀한 록 '너 없는 난'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곡이 수록됐다.

유쾌한 에너지로 엔플라잉의 색을 구축했다면 이번에는 완벽한 변신을 꾀했다. 엔플라잉의 '서정섹시'가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감이 더해진다.

사진=엔플라잉 '하우 알 유 투데이' MV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