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스포츠

왁(WAAC) 김지현 선수 US여자오픈 출전 응원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18. 05. 17 08:31
리얼라이프
치맥 대체할 러시아월드컵 응원 안주!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김지현 선수의 US여자오픈 출전을 기념하여 응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응원 프로모션은 코오롱몰(www.kolonmall.com)을 통해 ▲쳤다 하면 300m ▲매 홀 버디 찬스 ▲치면 원 퍼터, 이 세가지 항목 중 김지현 선수가 US여자오픈에서 발휘했으면 하는 능력을 하나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기간은 5월 17일부터 31일까지 이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김지현 선수 사인 선캡을 선물로 증정한다.

왁 관계자는 “김지현 선수는 이번 시즌 KLPGA투어 국내 개막전인 롯데 렌터카여자오픈에서 우승하면서 기분 좋게 시즌을 시작했다. US여자오픈은 모든 골퍼들이 꿈꾸는 세계 최고 권위의 대회이기 때문에 그 의미가 더욱 깊다. 김지현 선수의 활약을 기대하며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고, 좋은 결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왁은 2017년부터 김지현 선수를 후원하고 있으며, 김지현 선수는 지난 해 내셔널타이틀인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에서 우승하는 등 KLPGA투어에서 3승을 거뒀으며, 올해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에서 우승하면서 시즌을 힘차게 시작한 바 있다.

sport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