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최성민, '사생결단 로맨스' 출연 확정..드러머로 깜짝 변신(공식)

기사입력 2018. 06. 05 14:54
리얼라이프
★가을에 챙겨 먹으면 더 좋은 추천푸드7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최성민이 ‘사생결단 로맨스’로 2018년 연기 활동에 시동을 건다.

배우 최성민 소속사 스타캠프202 측은 “최성민이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허승민, 연출 이창한, 제작 세이온미디어·중휘미디어) 출연을 확정 지었다. 배우로서 자신만의 연기를 펼치고 있는 최성민의 컴백 작품에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최성민은 극 중 드러머 민기 역할을 맡았다. 민기 캐릭터는 스토리 전개에 중요한 역할로 극에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최성민은 드라마 KBS2 ‘학교 2017’, ‘드라마스페셜-그렇고 그런 사이’, ‘드라마스페셜-전설의 셔틀’, KBS1 ‘고양이는 있다’, SBS ‘사랑이 오네요’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개성있는 캐릭터로 열연했다.

특히 ‘학교 2017’에서는 성공해서 ‘스포츠카 타는 의사’가 되고 싶은 재기발랄 18세 남고생이지만, 왜 자신과 싸우며 공부를 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는 엉뚱한 평화주의자 한덕수 캐릭터를 맡아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다양한 작품에서 색다른 캐릭터를 소화해냈던 만큼 최성민이 ‘사생결단 로맨스’를 통해서는 어떤 캐릭터를 선보일지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최성민이 출연을 확정지은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가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별은 내 가슴에’와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미친 사랑’ 등을 연출하며 30대 남녀의 솔직 담백한 연애담을 찰떡같이 그려낸 이창한 PD가 메가폰을 잡고 ‘치즈 인 더 트랩’의 김남희 작가와 ‘위대한 이야기’의 허승민 작가가 대본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다. 현재 방송되고 있는 ‘검법남녀’ 후속으로 오는 7월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 스타캠프202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