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포인트1분]'뮤직뱅크' 워너원, '켜줘'로 컴백…'11' '캥거루' 유닛 무대 공개

기사입력 2018. 06. 08 18:06
리얼라이프
[한정특가]휴대용 전동칫솔,쓰다보니 필수품
[헤럴드POP=심언경기자]
이미지중앙

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워너원이 '켜줘'로 돌아왔다.

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는 방탄소년단의 진과 라붐의 솔빈이 스페셜 MC로 출격한 가운데, 다채로운 무대가 전파를 탔다.

이날 워너원의 무대는 유닛 남바완(박지훈, 배진영, 라이관린)의 '11'로 먼저 시작됐다. '11'은 계산하지 않고 자신의 모든 것을 다 주겠다는 남자의 세레나데를 담은 곡. 귀여운 외모의 멤버로 구성된 남바완은 세레나데를 부르는 남자답게 수트를 입고, 정제된 섹시미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유닛 트리플포지션(강다니엘, 김재환, 박우진)의 '캥거루'는 각박한 일상을 잠시나마 벗어나게 해주는 휴양지 같은 노래. 신나는 사운드에 걸맞게 트리플포지션은 펑키하면서도 귀여운 옷차림으로 상큼한 무대를 선사했다.

워너원의 타이틀곡 '켜줘'는 팝기반의 플럭과 기타사운드가 돋보이는 업템포 댄스곡으로, 워너블에게 마음을 반짝반짝 밝혀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워너원은 절제된 웨이브 안무를 활용해 여지껏 보여주었던 느낌과 또 다른 섹시함으로 어필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여자)아이들, 투포케이, A.C.E, AOA, fromis_9, KHAN, N.Flying, PRISTIN V, 샤이니, 빅톤, Wanna One, 더 이스트라이트, 드림캐쳐, 방탄소년단, 사무엘, 유니티, 유빈이 출연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