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SNS 활용의 좋은 예"…트와이스→한지민, ★들이 빛낸 613 지방선거(종합)

기사입력 2018. 06. 13 16:10
리얼라이프
폭염에 지친 두피에 안성맞춤...천연 샴푸&트리트먼트, 보름간 써봤다
[헤럴드POP=심언경기자]
이미지중앙

서현, 효연, 고아라, 한지민(좌측상단부터 시계방향순)/서현, 효연, 고아라, 한지민 인스타그램


6.13 지방선거 투표날을 맞아 SNS을 통한 스타들의 투표 인증이 쏟아졌다.

13일(오늘) 투표에 참여하고 인증을 남긴 연예인은 트와이스, 소녀시대, 고아라, 한지민 등. 바쁜 스케줄에도 투표소를 찾은 스타들은 이를 SNS로 인증해 공인의 파급력을 긍정적으로 활용했다.

이날 소녀시대 서현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613지방선거 투표완료 우리 모두 소중한 한 표 행사합시다^^"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으로 투표를 독려했다. 흰 모자와 티셔츠 차림으로 청순미를 더한 서현은 투표 인증샷으로 평소 바른 이미지를 이어갔다.

소녀시대 효연도 투표소 앞에서 깜찍한 인증샷을 남겼다. 효연은 "우리가족 #투표인증 #인천 #송도"라는 글과 함께 투표 도장이 찍힌 가족들의 손을 담은 사진도 공개했다.

배우 한지민은 13일 오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8.06.13 6시까지입니다! #투표하고웃자 #613"라는 글과 함께 미모의 투표 인증샷을 게재했다. 고아라 역시 "#투표#완료 ~ #도장#꾸욱 ~"라는 글과 함께 투표를 인증했다. 두 여배우는 민낯에도 빛나는 미모로 다시 한번 시선을 끌기도 했다.

이미지중앙

나연, 다현, 정연, 채영(좌측상단부터 시계방향순)/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이미지중앙

AOA 지민 인스타그램


트와이스의 나연, 채영, 다현, 정연도 13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차례로 인증샷을 남겼다. 트와이스 팬클럽 '원스'에게 투표를 독려하는 메시지를 함께 게재해 눈길을 끈다. AOA 지민은 자신의 손에 찍은 투표 도장으로 인증을 대신했다.

이미지중앙

김소현 인스타그램

이미지중앙

임수향 인스타그램


배우 김소현은 1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애 첫 투표하고 왔습니다! 우리 모두를 위해 꼭 투표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첫 투표 인증샷을 남겼다. 임수향은 투표확인증을 들고 남긴 인증샷으로 투표를 독려했다. 임수향은 손가락 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 이때 손가락에 투표 도장이 찍혀있어 그의 센스를 엿볼 수 있다.

이미지중앙

전현무 인스타그램

이미지중앙

윤종신 인스타그램


이외 전현무, 윤종신, 헤이즈, EXID 하니, 2PM 황찬성, 케이윌, 러블리즈 진과 류수정, 김영철, 안선영, 배우 김정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스타들이 인증 사진으로 투표를 게재해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한편,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및 국회의원 재·보궐선거는 13일(오늘)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오후 4시 기준 전국 투표율 53.2%를 기록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