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6주년에 또 봐요"..방탄소년단, 아미와 함께한 5주년 생일 인사

기사입력 2018. 06. 14 08:06
리얼라이프
치맥 대체할 러시아월드컵 응원 안주!
이미지중앙

방탄소년단/사진=서보형 기자



[헤럴드POP=천윤혜기자]방탄소년단 멤버들이 5주년을 자축했다.

지난 13일 오후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5주년 감사 인사를 직접 전했다.

이미지중앙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방탄소년단의 뷔는 "정말 힐링하게 해줘서 고마워요 사랑합니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으며 정국은 "5년동안 저희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고마워요!"라며 아미에게 인사를 건넸다.

방탄소년단의 진은 "오늘 5주년 아미 여러분들덕에 너무 즐거웠어여! 6주년에 또 봐요!!"라는 말로 RM은 "함께여서 행복한 5주년!!"이라는 글로 내년 6주년을 기약했다.

이미지중앙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또한 지민은 "방탄소년단 5주년 아미 여러분과 함께한지 어느덧 5주년 참 행복한 날입니다"며 "여러분과 오늘을 같이 할 수 있어서 더 행복합니다 앞으로는 지금보다 더 많은 일이 기다리고 있을거고 더 멋진 추억이 기다리고 있을거에요 앞으로가 기대되죠? 사랑합니다"고 인사했다.

방탄소년단의 슈가는 "우리 모두가 땡! 고마워요 아미~ 페스타 다들 수고 많았습니다요!!"고 했으며 마지막으로 제이홉은 "5년동안 늘 믿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해요 요즘 여러분들 덕분에 더 살아 있음을 많이 느낍니다 저도 정말 사랑해요 아미 그리고 우리 방탄 생일 축하합니당"이라고 멤버들 각각 진심을 전했다.

한편 지난 2013년 6월 13일에 데뷔한 방탄소년단은 어제(13일) 데뷔 5주년을 맞이하며 5주년 기념 페스타 프롬 파티를 개최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