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쥬라기 월드2' 개봉 8일째 400만 돌파…주연배우 감사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8. 06. 14 08:20
리얼라이프
[5일특가]나래바 안부러운 우리집 홈바 다찌 테이블 그릴로 완성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개봉 8일 만에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러한 역대급 흥행 돌풍을 기념해 크리스 프랫과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의 400만 돌파 기념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14일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배급사에 따르면 오프닝 관객수 118만 돌파라는 역대 최초이자 최고 기록을 달성한 최고의 흥행작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폭발적 흥행 화력으로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지난 13일 일일 관객수 44만 6897명을 동원하며 개봉 8일 만에 400만 고지를 넘어섰다.

이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이후 2018년 개봉 영화 중 최단 흥행 속도다. 또한 천만 흥행 외화 '인터스텔라'(10일) 보다 빠른 400만 돌파 속도일 뿐만 아니라, 6월 개봉 영화 중 최고 흥행작 '트랜스포머3'와 같은 흥행 추이를 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엇보다도 전작 '쥬라기 월드'보다 무려 9일 빠르게 400만을 돌파하며 시리즈 사상 최고 흥행 기록 경신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대한민국 극장가에 시원한 바람을 일으킨 것을 자축하기 위해 크리스 프랫과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의 400만 흥행 돌풍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의 두 주인공이 숫자 ‘400’이 적힌 부채를 펼쳐 보이며 감사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끈다.

이처럼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개봉 첫 날 현충일 연휴 역대급 오프닝 신기록을 거둔 데 이어 지방 선거 연휴 극장가까지 완벽하게 장악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뜨거운 흥행세와, 어느 때보다 빠르게 찾아온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블록버스터를 찾는 관객들의 열띤 관심을 바탕으로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의 흥행 돌풍은 개봉 2주차에도 계속될 전망이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폐쇄된 ‘쥬라기 월드’에 남겨진 공룡들이 화산 폭발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하고, 존재해선 안될 진화 그 이상의 위협적 공룡들까지 세상 밖으로 출몰하는 대위기를 그린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2D는 물론 IMAX 3D, 4DX 등 다채로운 포맷으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