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선수들, 좋은 경기하길"..송다은X김해인, 월드컵 여신 깜짝 변신[화보]

기사입력 2018. 06. 14 09:09
리얼라이프
[5일특가]나래바 안부러운 우리집 홈바 다찌 테이블 그릴로 완성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송다은과 지난 4월 종영한 MBC 드라마 ’역류‘의 여주인공 김해인이 월드컵 응원 여신으로 깜짝 변신했다.

두 사람은 모두 이안이엔티 소속이자 축구 팬이라는 공통분모로, ‘2018 러시아 월드컵‘에 참여한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하기 위해 월드컵을 테마로 한 화보 및 응원 영상 촬영에 응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디지털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GIOAMI KOREA)가 기획했으며, 송다은 김해인은 대한민국 축구팀을 응원한다는 좋은 취지에 기꺼이 응해 ‘붉은 악마’로 변신했다.

14일 개막식에 맞춰 공개된 응원 영상에서 두 사람은 러시아 월드컵을 빛낼 선수로 각자 한명씩을 꼽았다. 송다은은 “베로나에서 뛰고 있는 이승우 선수가 꼭 골을 넣어주길 바란다. 막내인 만큼 팀에 기운을 팍팍 불어넣어줬으면 좋겠다”라며 웃었다.

김해인은 “손흥민 선수가 맹활약해준다면 16강도 가지 않을까? 모든 선수들이 협력해 최선을 다해 좋은 경기를 만들어주길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바란다”고 말했다.

두 사람의 응원 영상 및 월드컵 응원룩 화보는 14일부터 지오아미코리아 네이버TV 채널, 공식 페이스북, 유니콘TV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됐다.

사진제공=지오아미코리아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