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식당 몇시까지 해요?"‥'배틀트립' 김현철X조장혁, 폭풍 먹방 '폭소'

기사입력 2018. 06. 30 08:03
리얼라이프
[한정특가]건조한계절,가습이필요할때 LED캔들가습기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오늘(30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국내 섬 여행’을 주제로, 가수 김현철-조장혁이 출격한다. 두 사람은 전라남도 해남과 완도를 여행하는 ‘우리가 왜 같이 가지? 투어’를 펼칠 예정.

여행에 앞서 김현철-조장혁은 “첫날은 전라도 전통음식, 둘째날은 보양식을 먹자”며 철저한 식도락 여행을 계획했다. 이에 두 사람은 첫날 아침식사부터 하기 위해 새벽 1시 30분 출발을 마다하지 않는 열정을 과시했다고 전해져, 전투적인 남도 미식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이 가운데 김현철-조장혁의 ‘완도 갯장어탕’ 먹방이 포착돼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갯장어탕의 맛에 매료된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 군침을 유발하고 있는 것. 더욱이 완도 갯장어탕은 식도락 전문인 이우석 기자의 추천 음식이었다고 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여행의 완벽한 마무리를 위해 갯장어탕 맛집을 찾은 김현철-조장혁은 한 숟가락을 떠먹을 때마다 걸쭉한 탄식을 이어갔다. 이에 더해 김현철은 “여기 몇 시까지 해요?”라며 식당의 영업시간을 체크하기까지 이르렀다고 전해져 그 맛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현철-조장혁은 남도의 모든 음식을 전복하겠다는 기세로 전복, 쏨뱅이, 때방장어 등 특산물 맛집을 찾아다니는가 하면, 해남 전통주 주조장까지 한달음에 달려가기도 했다고. 이에 전남 완도와 해남을 휩쓴 김현철-조장혁의 폭풍 먹방으로 꽉 채워질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알찬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30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