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배틀트립' 뉴이스트W JR, 스페셜 MC 출격..초특급 활약 예고

기사입력 2018. 07. 06 08:24
리얼라이프
[5일특가]나래바 안부러운 우리집 홈바 다찌 테이블 그릴로 완성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배틀트립’이 휴가 전 무조건 본방 사수를 해야 될 ‘여름 여행’ 설계 배틀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018 떠오르는 휴가지’를 주제로 여름 여행 설계 배틀이 펼쳐지는 것. 뿐만 아니라 대세 중의 대세 뉴이스트W 멤버 JR이 스페셜 MC로 출격, 특급 활약까지 더해 놓칠 수 없는 ‘배틀트립’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7일(토)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2018 떠오르는 휴가지’라는 주제로 모델 선후배 ‘송경아-송해나’와 배우 선후배 ‘박은혜-안미나’가 여름 여행을 떠난다. 송경아-송해나는 베트남의 ‘푸꾸옥’으로, 박은혜-안미나는 태국의 ‘카오야이’로 휴가를 떠나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이에 ‘배틀트립’ 시청만으로도 올 여름 휴가 계획 세우기가 훨씬 수월해질 것을 예감케 한다.

우선 이번 주 ‘배틀트립’ 방송에서는 베트남 푸꾸옥으로 떠난 송경아-송해나의 ‘송캉스 투어’가 공개된다. 하노이-호치민-다낭-냐짱 등을 이어 ‘베트남’의 보석 같은 여행지 ‘푸꾸옥’의 매력이 쏟아져 나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뉴이스트W JR이 2주간 ‘배틀트립’의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녹화에서 JR은 훈훈한비주얼과 환한 꽃미소로 스튜디오를 밝혔다. 또한 설계자들의 여행 코스에 눈을 반짝이고 열정 폭발 리액션을 하며 MC 꿈나무의 야망을 드러내는 등 초특급 활약을 펼쳐 ‘배틀트립’ MC들의 엄지척을 유발했다.

특히 JR은 따뜻한 물에 몸을 푹 담그는 것을 좋아한다며 “멤버 백호와 함께 일본으로 온천 여행을 가고 싶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여행 파트너로 백호를 꼽은 이유를 묻자 해맑게 “백호가 듬직해서 제가 안전할 것 같다”고 답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드는 등 꿀잼 활약을 이어갔다는 후문.

이에 ‘배틀트립’ 제작진은 “’배틀트립’은 2주간 ‘2018 떠오르는 휴가지’ 주제로 꾸며진다. 아직 휴가 계획을 못 세운 시청자들에게 여행 설계에 대한 도움과 두 팀의 여행 설계를 지켜 보는 것만으로도 함께 휴가를 떠난 것 같은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힌 후 “또한 스페셜 MC로 출연해 MC 꿈나무의 능력을 보여준 JR의 폭풍 활약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내일(7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