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팝's신곡]"네 삶을 포기마"…하리수가 불러 더 와닿는 'Make Your Life'

기사입력 2018. 07. 12 18:00
리얼라이프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가을 슈퍼푸드로 완성하기!
이미지중앙

미스테리프렌즈 제공


[헤럴드POP=고명진 기자]가수 하리수가 6년 만에 새 앨범을 발표했다.

오늘(12일) 오후 6시 하리수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RE:SU ? 다시'를 발매했다.

'RE:SU ? 다시'는 타이틀 곡 '메이크 유어 라이프(Make Your Life)'와 수록곡 '블라블라' 등 총 2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RE:SU ? 다시'는 지난 2012년 7월 발매한 데뷔 11주년 기념 앨범 'The Queen' 이후 하리수가 6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앨범으로 'HaRiSu'라는 이름을 적용해 'RE:SU ? 다시'라는 앨범명을 얻게 됐다.

신예 작곡가 성유빈이 작곡한 ‘메이크 유어 라이프’는 록 사운드와 신디사이저 악기들의 조화로 이뤄진 신디 록 장르의 곡으로, 여름과 잘 어울리는 경쾌한 멜로디와 하리수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인다.

이미지중앙

MV 캡쳐


"가슴이 벅찬 노을이진 넓은 하늘을 봐 / 다시 떠오를 저 태양아래 / up up wanna my dream"

"늘 달아나듯 갇혀있듯 우린 쫒겨 살지 / 넌 다르다고 생각해봐 / want want wanna my dream"

"니가 보이는 곳까지 달려 / 숨이 턱까지 찼어도 / 혹시 힘들어 잠시 멈춰도 / Don't give up your life / you can make your dream / ( put your hands up )"

'메이크 유어 라이프' 가사에는 하루하루를 힘겹게 버티며 살아가는 젊은 세대에게 파이팅을 외치는 하리수의 밝고 희망적인 메시지가 담겨 있다. 누구보다 거칠고 힘든 시기를 겪었던 하리수의 격려는 듣는 이들에게 더욱 진정성 있게 다가갈 것으로 예상된다.

수록곡 ‘블라블라’ 는 경쾌한 리듬에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트로닉 신스의 조화가 매력적인 곡. '블라블라'에서 하리수는 직접 작사에 참여해 그동안 많이 힘들었던 자신의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한편 하리수의 새 싱글 앨범 ‘RE:SU ? 다시’ 수록 음원들과 타이틀곡 ‘메이크 유어 라이프’ 뮤직비디오는 오늘(1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