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공식]"역대급 스케일"…'신과함께-인과 연' 韓영화 최초 IMAX 개봉

기사입력 2018. 07. 12 16:18
리얼라이프
곡물 닭가슴살 순수 단백질 탄탄한 몸매를 위한 단백질 쉐이크
이미지중앙

영화 '신과 함께-인과 연' 포스터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판타지 블록버스터 '신과함께-인과 연'이 한국영화 최초로 전세계 IMAX® 스크린 상영을 확정했다.

지난 겨울 극장가를 강타한 '신과함께-죄와 벌'은 누구나 가지만 아무도 본 적 없는 지옥의 비주얼을 스크린에 완벽하게 재현하며 많은 국내외 관객으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한국 판타지 영화의 저변을 확대했다는 평을 받기도. 특히 남다른 볼거리를 자랑한만큼 IMAX 상영 요청 또한 쏟아졌다.

이에 부응하여 '신과함께'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 '신과함께-인과 연'이 IMAX 상영을 확정했다. 한국 극 영화 최초의 IMAX 상영작이다.

'신과함께-인과 연'은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 IMAX의 대형 스크린과 선명한 이미지, 그리고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신과함께-인과연'의 색다른 볼거리와 깊어진 드라마를 예고하며 벌써부터 많은 국내외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김용화 감독은 “한국의 콘텐츠를 IMAX라는 훌륭한 매체에 옮겨서 상영할 수 있어 영광이며, 한국영화 최초로 전세계 IMAX 스크린에서 상영한다는 것은 남다른 감동이 있다”며 IMAX 상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 영화 최초 전세계 IMAX 스크린 상영이라는 발자취를 남긴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은 8월 1일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