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김욱, MBC '배드파파' 출연 확정…김재경과 파트너 호흡[공식]

기사입력 2018. 07. 17 09:07
리얼라이프
체중감량속도 2배 증가?! 굶지말고 카테킨먹자! 빼박 다이어트
이미지중앙

사진=애플오브디아이 제공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신인 배우 김욱이 MBC 새 월화드라마 ‘배드파파’에 캐스팅 됐다.

17일 소속사 애플오브디아이는 “김욱이 MBC 새 월화드라마 ‘배드파파’에 이현수 역으로 출연을 확정하고 촬영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극 중 김욱이 맡은 이현수 역은 여느 형사 캐릭터에서 벗어나 귀공자 스러운 외모와 스마트하고 까칠한 이미지의 광역수사대 엘리트 형사로, 배우 김재경 (차지우역)과 파트너로 호흡을 맞추며, 풀리지 않은 사건들을 하나씩 풀어 나가는 두 배우의 캐미와 호흡이 드라마의 긴장감과 재미를 더 해갈 예정 이다.

그 간 김욱은 곽정한 감독의 작품 중 OCN ‘동네의 영웅’과 JTBC ‘미스 함무라비’에서 신인으로서 그 만의 존재감을 나타내는 연기를 펼쳤으며, tVN ‘이번생은 처음이라’의 조감독 계용석 역으로 시청자들 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데뷔 이래 꾸준하고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신인 배우로서 탄탄하게 경력을 다져가고 있던 중에 오는 9월에 방영 할 MBC 새 월화드라마 ‘배드파파’ (극본 김성민. 연출 진창규)에서 이현수 역을 맡으며 지금껏 보여주지 못했던 그 만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한 층 더 다가 갈 신인배우 김욱에게 앞으로 더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응원할 수 없는 나쁜 인간의 이야기지만 응원하지 않을 수 없는,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나쁜 인간이 되길 택하는 어느 중년 가장의 분투를 그린 휴먼 드라마 ‘배드파파’ 속에서 펼쳐질 김욱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한편, 김욱은 영화 ‘안시성’의 개봉과, 주연으로 출연 한 두 편의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 3’와 ‘고양이의맛’ 의 방영을 앞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