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팝's신곡]"너의 길을 가면 돼"…스트레이 키즈, 비교보단 '마이 페이스'대로

기사입력 2018. 08. 06 18:00
리얼라이프
★주름완화와 탄력까지 '코리아나'7종세트 '8만원대'
이미지중앙

JYP 제공


[헤럴드POP=고명진 기자]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컴백했다.

오늘(6시) 오후 6시 스트레이 키즈는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이 엠 후(I am WHO)'를 발매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2017년 10월 JYP엔터테인먼트와 Mnet이 선보인 리얼리티 프로그램 'Stray Kids'를 통해 선발된 보이그룹. 방찬, 우진,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I.N) 9명 멤버로 이뤄졌다.

'아이 엠 후(I am WHO)'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는 "나만의 길을 가겠다"는 당찬 메시지를 담은 힙합 장르 곡. 스트레이 키즈는 '마이 페이스'에 '타인과의 비교로 초조함이나 불안함이 생길 수 있지만 사람마다 자신만의 페이스가 있고 그 페이스 대로 가도 좋다. 자기 자신을 믿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마이 페이스'에는 데뷔곡 '디스트릭트9(District 9)'을 작사, 작곡한 팀의 멤버이자 프로듀싱팀 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아이 엠 후'에는 '마이 페이스' 외에 'WHO?' '보이시스(Voices)' '퀘스천(Question)' '불면증' 'M.I.A.' '갑자기 분위기 싸해질 필요 없잖아요' CD 한정 수록곡 'MIXTAPE#2'까지 총 8트랙이 수록됐다. 스트레이 키즈는 프리 데뷔 앨범과 데뷔 앨범에 이어 이번에도 전 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이미지중앙

JYP 제공


"쟤처럼 되고 싶어 / 부러워 Yes I’m 부러워 Yes I’m / 반의반이라도 닮았으면 난 좋겠어/ 우스워 내가 우스워 내가 / 누군가와 날 비교한다는 게 너무 우스워"

"그러지 마 Stop it now / 그냥 넌 지금 너의 길을 가면 돼 / 인정하기 싫지만 / 옆을 보게 되잖아 / 앞서간다고 먼저 가는 건 아냐 Baby / 저 멀리 보고 Take your time"

"조급할 필요 없어 My Pace / 비교 따윈 하지 마 / 천천히 달려도 괜찮아 / 나의 길을 따라 My lane / 급한 맘 내려놔 / 앞만 보고 달려가"


'마이 페이스' 뮤직비디오에는 멤버 9명의 활기찬 에너지와 자유분방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겼다. 뮤직비디오는 현란한 화면 분할과 카메라 워크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스트레이 키즈의 경쾌한 안무와 다채로운 표정을 감상할 수 있도록 감각적으로 구성됐다.

또한 파워풀한 비트 속 자신들만의 레이스를 즐기는 스트레이 키즈의 모습은 '데뷔 5개월차' 신인의 찬란한 미래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마이 페이스'는 오늘(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