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식샤3' 제작진 "스토리 대본 수정 완료..15-16회 대체 편성안 논의"(공식)

기사입력 2018. 08. 22 16:55
리얼라이프
★가을에 챙겨 먹으면 더 좋은 추천푸드7
이미지중앙

윤두준/사진=민은경 기자



[헤럴드POP=김나율기자]'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제작진이 출연 중인 배우 윤두준의 입대와 관련한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22일 tvN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제작진 측은 "드라마 출연 중인 배우 윤두준이 병역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오는 24일 입대한다. 따라서 제작진은 16회로 예정되었던 방송을 14회로 변경하게 됐다"고 입장을 밝혔다. 또 "드라마 속에서 '식샤님'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은 윤두준의 갑작스러운 입대가 안타깝다. 하지만 마지막까지 좋은 작품을 보여드리기 위해, 극 중 구대영과 이지우의 이야기는 기존 기획방향대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제작진은 "이미 16회까지 계획되었던 스토리를 토대로 대본 수정이 완료됐다. 줄거리에 변화는 없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15-16회가 방송 예정이었던 오는 9월 3일과 4일에는 대체 편성안을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이하 tvN '식샤를 합시다3:비긴즈' 공식입장 전문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제작진에서 안내 말씀드립니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에 출연 중인 배우 윤두준 씨가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오는 24일(금) 입대를 하게 되면서, 저희 제작진은 16회로 예정되었던 방송을 14회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식샤> 시리즈의 '식샤님' 캐릭터 그 자체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윤두준 씨의 갑작스런 입대가 안타깝지만,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를 아껴주시는 시청자 분들께 마지막까지 좋은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극중 구대영과 이지우의 이야기는 기존 기획방향에 흔들림 없이 담아낼 계획입니다. 이미 16회까지 계획되었던 스토리를 토대로 대본은 수정 완료되었으며, 주요 스토리 위주로 압축하여 줄거리에는 변화가 없을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15-16회차 방송이 예정돼 있던 9월 3일(월)과 4일(화)에는 대체 편성안을 논의 중입니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를 사랑해주시는 시청자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