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POP이슈]김새론, 동안 미모 39살 母+동생 김아론…미모 유전의 좋은 예

기사입력 2018. 09. 12 13:07
리얼라이프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가을 슈퍼푸드로 완성하기!
이미지중앙

김새론, 김새론 어머니/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헤럴드POP=고명진 기자]배우 김새론을 비롯 그의 엄마와 동생인 김아론이 남다른 미모로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김새론이 엄마와 함께 찍은 사진이 누리꾼들 사이에 퍼졌다. 공개된 사진 속 김새론은 엄마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셀카를 찍고 있다.

김새론의 엄마는 언니라고 해도 믿을 정도의 동안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39살로 알려진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 김새론의 엄마는 빠른 1980년생으로 오상진과 연세대학교 98학번 동기로 알려졌다.

이미지중앙

김새론 동생 김아론/사진=김새론 인스타


김새론의 엄마가 미모로 화제를 모으자 더불어 김아론까지 언급되며 화제를 모았다. 김아론은 김새론의 둘째 동생으로 알려져 있다. 김새론과 김아론은 둘다 배우로 커리어를 쌓고 있다.

앞서 김새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아론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고 "둘째랑 데이트"라는 글을 덧붙였다. 사지 속 김아론은 또렷한 이목구비를 뽐내며 화사한 미모를 자랑했다.

김새론의 엄마, 김아론의 미모 화제에 누리꾼들은 "미모 유전의 좋은 예" "이기적인 집안. 너무 예뻐서 질투도 안 난다" "셋이 자매 사이라 해도 믿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