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팝's신곡]"너다운 걸 해"…엑소 찬열X세훈, 청춘을 위한 '위 영'

기사입력 2018. 09. 14 18:00
리얼라이프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가을 슈퍼푸드로 완성하기!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고승아 기자]그룹 엑소 찬열과 세훈이 뭉쳐 청춘을 노래한다.

14일 오후 6시 '스테이션 영(STATION X 0)'은 세 번째 곡으로 엑소의 첫 듀오 조합 찬열과 세훈의 듀엣곡 'We Young'(위 영)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과 SKT 컬처 브랜드 '0(영)'이 함께 진행하는 '스테이션 영'은 앞서 태연X멜로망스와 백현X로꼬의 컬래버 곡을 선보이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신곡 'We Young'은 경쾌한 피아노 리프가 돋보이는 힙합 장르의 곡. 가사에는 모든 청춘이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고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찾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야 왜 이리 낯빛이 어두워 / 넌 낮이나 밤이나 / 자존감은 관심 밖 / 머릿속은 코마 / 하루 24시간 / 폰만 쳐다보기만 / 청춘 영화나 드라마에나 / 나올 법한 주인공 / 로망을 바라지만 Aye now / Gotta be the real you / 지금 모습 그대로."

"고민하지 마 그게 뭐든지 / 상관없잖아 네가 어딘지 / 지나치는 것들은 던져 / 귀는 잠깐 닫아도 돼 / So we don’t stay down / Cuz we young / Cuz we young / Cuz we young."

"네가 원하던 너다운 걸 해 / 네가 진짜로 원하는 걸 해."

뮤직비디오는 희망적인 가사 내용과 잘 어울리는 밝고 명랑한 분위기를 담아 긍정 에너지를 느낄 수 있으며, 찬열과 세훈이 직접 출연해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엑소의 첫 듀오 조합 찬열과 세훈은 희망적인 메시지와 경쾌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We Young'을 통해 그룹 엑소에서 선보이던 매력과는 또 다른 색을 드러낸다. 지난번 백현에 이어 청춘을 노래하는 이들의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