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임철형, 큐로홀딩스와 전속계약 체결…정웅인-장소연과 한솥밥(공식)

기사입력 2018. 09. 14 13:08
리얼라이프
[5일특가]나래바 안부러운 우리집 홈바 다찌 테이블 그릴로 완성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혜랑기자] 배우 임철형이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임철형은 뮤지컬로 연기를 시작해 최근에는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면서 활발히 활동하는 배우다. 1991년 뮤지컬 ‘우리들의 축제’로 데뷔한 그는 ‘로미오와 줄리엣’ ‘크리스마스 캐롤’ ‘벽을 뚫는 남자’ ‘명성황후’ 등을 소화했고, 연극 ‘데스트랩’ ‘택시 드리벌’ 등에 출연한 실력 있는 배우다.

무대를 넘어 스크린으로도 활동 분야를 넓힌 임철형은 ‘점쟁이들’, ‘박수건달’, ‘형’ 등 영화에 참여해왔다. 최근 방영된 KBS2 ‘오늘의 탐정’,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OCN ‘크리미널 마인드’ 등 드라마에도 출연, 극중 캐릭터를 본인만의 개성 있는 연기력으로 찰떡같이 소화하며 열연을 펼쳐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전속계약을 체결한 소속사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 측은 “배우 임철형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한 다재다능한 배우이자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연기자”라며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에서 다채로운 연기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매니지먼트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임철형이 소속된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에는 배우 정웅인, 남문철, 김형범, 정민성, 장소연, 윤주희, 김도현 등이 소속돼 있다.

임철형은 앞으로 개봉을 준비중인 영화 ‘창궐’ 등 영화로도 꾸준히 관객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새로운 소속사에서의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는 가운데 배우 임철형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제공: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