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어게인TV]'주간 아이돌' 아이콘, 초등학생→누나 팬까지 설레게 하는 매력

기사입력 2018. 10. 11 06:50
리얼라이프
[5일특가]나래바 안부러운 우리집 홈바 다찌 테이블 그릴로 완성
이미지중앙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방송 캡처


[헤럴드POP=이인희 기자]그룹 아이콘이 초등학생에 이어 누나 팬까지 사로잡았다.

10일 방송된 MBC every1 '주간 아이돌'에는 신곡 '이별길'로 돌아온 아이콘이 출연했다.

이날 아이콘은 "초통령 아이콘이 이제 누나 팬들도 사로잡아야 한다"는 MC 김신영의 주문에 연하남 버전의 인사를 선보였다.

애교 에이스 동혁을 시작으로 멤버 7명은 각자의 매력을 담아 자기소개를 했고, 누나 팬에게 어필하기 위해 노력했다. 멤버들은 뻔뻔하게 오글거리는 대사를 전하는가 하면, 입술을 파르르 떨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애교에 이어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아이콘 내 최고의 '섹시킹'을 찾는 코너가 진행됐고, 막강한 후보 진환과 준회가 나섰다. 두 사람은 오마이걸 멤버 유아가 선보인 애교를 섹시한 버전으로 보여달라는 미션을 받았다.

먼저 나선 진환은 섹시한 몸짓과 목소리로 유세윤에게 "내 마음속의 1등이야"라는 칭찬을 들었고, 준회는 눈웃음과 애교를 섞어 새로운 섹시함를 선보였다. 동혁도 기대에 부응하는 섹시한 매력을 발산해 열광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결국 투표로 뽑힌 아이콘 내 최고의 '섹시킹'은 진환이었다.

2018년에만 3번의 컴백을 하며 대세 아이돌로 자리 잡은 아이콘. 오늘 방송을 통해 '음원 강자'에서 '매력 부자'로, '초통령'에서 '설레는 연하남'으로 거듭났다. 앞으로 또 어떤 모습으로 팬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전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아이콘은 '이별길'로 국내외 음원차트를 휩쓸며 글로벌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이별길'은 리더 비아이가 작사와 작곡에, 멤버 바비가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서정적이면서 깊은 감성의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