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만장일치 호평"…한지민 '미쓰백', 리뷰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8. 10. 11 13:49
리얼라이프
[한정특가]휴대용 전동칫솔,쓰다보니 필수품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미쓰백'이 개봉을 맞아 관객과 언론의 호평이 담긴 리뷰 포스터와 응원 릴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미쓰백'은 스스로를 지키려다 전과자가 된 ‘백상아’(한지민)가 세상에 내몰린 자신과 닮은 아이를 만나게 되고, 그 아이를 지키기 위해 참혹한 세상과 맞서게 되는 감성드라마.

이번에 공개된 리뷰 포스터에는 국내 유수 언론 매체들의 한 줄 평이 담겨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2018 최고의 감성 드라마의 탄생을 알리는 추천사가 담겨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영화가 주는 희망과 따뜻한 메시지, 그리고 감동까지 모두 잡은 '미쓰백'을 향한 호평까지 담겨 있다.

이미지중앙

함께 공개된 '미쓰백'의 응원 릴레이 영상에는 시사회를 통해 먼저 영화를 만나본 관객들의 진심 어린 극찬이 담겨 있다. 관객들은 영화가 전하는 메시지에까지 호평을 보내며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영화로 '미쓰백'을 추천했다. 국회의원 표창원 역시 “가슴이 먹먹하고, 지은이가, 혹은 지은이를 닮은 많은 아동들이 행복해지는 대한민국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미쓰백'에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미쓰백'이 우리 이웃들에게 따스한 손길이 되기를 응원합니다”(배우 엄지원), “따뜻한 위로가 될 수 있는 영화 '미쓰백'을 응원합니다”(배우 유지태), “상아야, 지은아 수고했어. 앞으론 좋은 일만, 행복한 일만 가득할 거야”(러블리즈 지애),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언제 어디서나 우희도 늘 응원하겠습니다! 미쓰백 화이팅”(유니티 우희) 등 연예계에서도 응원 메시지가 쏟아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관객과 언론 모두로부터 만장일치 호평을 받은 2018 웰메이드 감성드라마 '미쓰백'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