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마동석 '성난황소', 모니터 시사회 만족도 4.3 '압도적 호평'

기사입력 2018. 11. 09 08:55
리얼라이프
곡물 닭가슴살 순수 단백질 탄탄한 몸매를 위한 단백질 쉐이크
이미지중앙

영화 '성난황소' 포스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성난황소'가 사전 모니터 시사회에서 만족도가 무려 4.3(5점 만점 기준)의 점수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영화 '성난황소'가 사전 모니터 시사회에서 1020세대로부터 만족도 4.3점을 기록했다. 특히 10대 관객들은 4.4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보여줘 폭발적인 반응을 실감케 했다. 사전 모니터 시사회에서 '성난황소'를 미리 접한 일반 관객들은 “마동석이 또 한 건 했다”, “최근 마동석 영화 중 대박잼”, “액션, 코믹 요소들이 잘 버무려져 있다. 완전 재밌다!” 등 압도적인 호평을 쏟아내며 마동석만이 선보일 수 있는 핵주먹 액션의 쾌감과 다양한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케미스트리를 '성난황소'만의 매력으로 꼽았다.

이와 더불어 지난 8일 진행된 '성난황소' 언론시사회 이후 대한민국 유수 매체들의 호평까지 쏟아지며 단연 올가을을 장식할 제대로 된 액션 영화가 탄생할 것을 입증하고 있다.

이처럼 '성난황소'가 언론의 뜨거운 호평 및 사전 모니터 시사회에서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었던 데에는 무엇보다 마동석표 핵주먹 액션이 그 중심에 있다 . 극 중 작전을 거듭할수록 커지는 판에서 선보이는 압도적인 비주얼과 가공할 만한 액션은 마동석표 액션의 대미를 완벽하게 장식하며 스트레스를 단박에 해소시킨다.

이와 함께 송지효, 김성오, 김민재, 박지환 등 매력이 가득한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활력 넘치는 케미스트리 역시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은 점차 고조될 전망이다.

'성난황소'는 한 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이 아내 ‘지수’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 올 가을 대한민국에서 제대로 된 액션 본능을 보여줄 '성난 황소'는 오는 22일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