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POP영상]'성난황소'마동석, 핵주먹 액션...달콤살벌한 매력

기사입력 2018. 11. 09 12:19
리얼라이프
곡물 닭가슴살 순수 단백질 탄탄한 몸매를 위한 단백질 쉐이크
이미지중앙

헤럴드POP DB



[헤럴드POP=이지선 기자]'성난황소'의 마동석이 핵주먹 액션을 선보인다.

8일 오후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영화 '성난황소'의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려 배우 마동석, 송지효, 김성오, 김민재, 박지환과 연출을 맡은 김민호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 '성난황소'는 거칠었던 과거를 벗어나 수산시장에서 건어물 유통을 하며 건실하게 살던 동철(마동석 분)이 어느 날 아내 지수(송지효 분)가 납치되어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았다.

주연을 맡은 마동석은 "납치범을 추격해서 잡는 '동철' 역을 맡았는데, 이름을 모르시고 자꾸 '황소'라고 부른다"며 재치있게 캐릭터를 소개했다.

이어 마동석은 "'아시아의 드웨인 존슨'이라는 말은 과찬이다. 저는 맡은 바 최선을 다할 뿐이고, 액션 부분은 드라마와 캐릭터에 걸맞는 액션이 존재한다고 생각한다. 허명행 무술 감독님이 디자인을 잘 해주셨다. 감독님도 이번 영화 '성난황소'에서 조금 변주된, 통쾌한 액션을 선보이길 원하셨다. 사실 액션의 어떤 동작보다 쌓아나가는 드라마가 더 중요하다. 그래야 통쾌함을 더 느끼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 신경을 더 쓴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마동석의 통쾌한 핵주먹 액션을 감상할 수 있는 영화 '성난황소'는 오는 22일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