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호두까기 인형' 키이라 나이틀리, 시대극 장인의 요정美

기사입력 2018. 11. 09 11:50
리얼라이프
곡물 닭가슴살 순수 단백질 탄탄한 몸매를 위한 단백질 쉐이크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키이라 나이틀리가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에서 ‘슈가 플럼’ 역을 맡아 파격 변신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러브 액츄얼리', '비긴 어게인'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국 출신의 배우 키이라 나이틀리. 지난 2003년 전세계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킨 '캐리비안의 해적:블랙펄의 저주'에서 자유로운 해적을 동경하는 총독의 딸 ‘엘리자베스’ 역을 맡아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에서 어떠한 상대를 만나도 굴하지 않는 당당한 모습으로 걸크러쉬한 매력을 뽐낸 그는 이후 멜로, 드라마, 스릴러, 액션 등 다양한 장르에서 팔색조 같은 매력을 과시하며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연기파 배우로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우아한 고전미를 지닌 키이라 나이틀리는 제인 오스틴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오만과 편견', 본격적인 액션 연기에 도전한 '킹 아더', 제임스 맥어보이와 가슴 저미는 로맨스를 펼친 '어톤먼트', 실존 인물을 연기한 '공작부인: 세기의 스캔들', '데인저러스 메소드', '안나 카레니나' 등 시대극에서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며 할리우드의 시대극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다양한 장르의 시대극을 통해 특유의 고전미와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던 키이라 나이틀리가 올 겨울 디즈니의 크리스마스 판타지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으로 다시 한 번 시대극에 도전한다.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은 크리스마스 이브, 돌아가신 엄마의 마지막 선물을 열 수 있는 황금 열쇠를 찾기 위해 ‘클라라’가 마법의 세계로 들어가면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모험을 그린 이야기.

세기의 클래식 ‘호두까기 인형’을 원작으로 한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에서 ‘사탕의 왕국’의 섭정관 ‘슈가 플럼’ 역을 맡은 키이라 나이틀리는 핑크핑크한 솜사탕 헤어스타일과 드레스,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등 보기만 해도 달달한 비주얼을 과시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또한 원작인 차이코프스키의 발레곡 ‘호두까기 인형’ 중 ‘사탕 요정의 춤’을 듣고 ‘슈가 플럼’에 딱 맞는 하이톤 목소리와 웃음 소리를 떠올렸다는 키이라 나이틀리는 이제껏 본 적 없던 톡톡 튀는 ‘요정미’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시대극 장인 키이라 나이틀리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은 오는 12월 6일 국내 극장가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