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아스트로, 12월 22-23일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아스트로드' 개최[공식]

기사입력 2018. 11. 09 12:10
리얼라이프
곡물 닭가슴살 순수 단백질 탄탄한 몸매를 위한 단백질 쉐이크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그룹 아스트로(ASTRO)가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는 오는 12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KBS아레나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더 세컨드 아스트로드 투 서울(The 2nd ASTROAD to Seoul)’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2017년 첫 단독 콘서트 이후 약 1년 5개월 만이라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는 그 동안 멤버 개인 활동도 함께했다. 차은우는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으로 국내외 팬들의 주목을 받으며 라이징 연기돌로 떠올랐다. 문빈은 XtvN '최신유행프로그램’으로 안방극장의 웃음을, 윤산하는 MTV '요고바라'와 MBC ‘복면가왕’을 통해서 미성의 목소리를 뽐냈으며, 라키는 ‘댄스워’를 통해 댄스 실력을 선보이는 등 멤버들 전원 활발한 활동으로 아스트로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언제나 아스트로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이 아스트로와 음악으로 하나되며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이번 콘서트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11월 21일 오후 8시부터 팬클럽 선 예매를 단독 오픈하며, 11월 23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