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POP이슈]"예능계 블루칩 복귀"…광희, 오늘(7일) 만기전역

기사입력 2018. 12. 07 06:00
리얼라이프
블링블링 크리스마스 인싸되는 홈파티의 모든 것
이미지중앙

광희/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고승아 기자]그룹 제국의아이들 출신 방송인 광희가 오늘 만기전역한다.

7일 광희는 국립서울현충원에서 현충선양 광장에서 현역 군 생활을 마감하고 전역 신고를 한다. 지난해 3월 13일 광희는 충청남도 논산시 육군 논산 훈련소를 통해 입소해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군악병으로 복무했다.

앞서 지난 6일 소속사 본부이엔티는 "7일 오전 9시께 복무 부대 앞에서 전역 신고 겸 간단한 인사 자리를 갖는다. 취재진과 팬들 앞에서 전역 인사를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광희는 전역 소식과 동시에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 소식도 알렸다. 여러 방송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광희가 전역 후 첫 복귀작으로 '전참시'를 택한 것. 이에 따라 2년여의 공백기 이후 돌아온 광희가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아이돌그룹 제국의아이들로 데뷔한 광희는 예능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다. 특유의 발랄한 목소리와 명랑한 성격은 광희만의 매력 포인트로 자리잡았던 터. 특히 2015년 MBC '무한도전' 식스맨 프로젝트를 통해 새 멤버로 정식 합류한 광희는 추격전 등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예능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이에 민간인으로 돌아온 광희가 전역과 동시에 예능으로 복귀하는 만큼 또 어떤 캐릭터로 활약할지 귀추가 주목되는 터다.

한편 1988년생인 광희는 지난 2010년 제국의아이들로 데뷔했다. 가수 활동으로 얼굴을 알린 광희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