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POP이슈]"관심은 독" 유명 걸그룹 아버지 성폭행 피소, 경찰 조사에 맡겨야

기사입력 2019. 01. 10 20:32
리얼라이프
시간을 되돌리는 동안비법 미스킨 아이패치 41%할인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유명 아이돌 아버지인 한 셰프가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네티즌들의 추측이 이어지며 또 다른 피해자를 양산하고 있다.

10일 경기 남양주 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9월 검찰에 '식당에서 직원으로 일하던 중 오너 셰프 A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이 접수됐다. 식당 직원이었던 B씨는 가게 안과 외부에서 상습적으로 성추행 및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경찰은 "피해자와 가해자 측을 불러 검사를 마쳤으나 현재 뚜렷한 증거는 발견되지 않았다. 통신 자료 등을 확보해 진술과 대조 작업을 진행 중이다"고 상황을 전했다.

하지만 피고소인인 A씨가 유명 연예인의 아버지로 방송에도 출연한 적이 있다는 내용이 퍼지며 A씨를 향한 네티즌들의 추측이 이어지기 시작했다. 부친이 셰프인 몇 몇 연예인들의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는 것.

이에 아직 A씨가 누구인지, 또 A씨의 성폭행 혐의가 사실인지 알려지지 않은 상황에서 네티즌들의 계속되는 추측은 또 다른 피해자를 양산하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된다. 지나친 관심은 오히려 독이 될 뿐. 우선은 경찰 조사를 기다리는 것이 가장 바람직해 보인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