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미우새' 홍진영X홍선영, 새해 맞아 특별 도전…포복절도 등산기

기사입력 2019. 01. 12 10:46
리얼라이프
★커피만 마셔도 살이 빠진다?! 빼자카페 리얼특가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미운 우리 새끼’ 화제의 ‘흥자매’ 홍진영&홍선영이 새해를 맞아 특별한 도전에 나선다.

최근 진행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녹화에서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은 ‘새해부터 살을 빼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등산에 나섰다. 영상을 지켜보던 스튜디오에서도 “잘한다 홍선영!” 이라며 열띤 응원이 봇물처럼 쏟아져 분위기를 띄웠다.

하지만 “이왕 하는 거 정상까지 가야지!” 라며 당찬 각오를 밝혔던 홍선영은 등산 도중 돌발행동(?)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 때문에 홍진영과 옥신각신하며 순식간에 현실 자매 케미를 선보여 어머니들과 MC들을 빵 터지게 했다.

잠시 후 산에서 내려온 홍자매가 잔뜩 신이 나서 향한 곳을 본 홍진영의 어머니는 웃음을 잃고 “아유 우째쓰까~ 우리 딸을!” 이라며 깊은 탄식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홍자매 일상 방송 후 SBS SNS 공식 계정에는 ‘홍언니의 신비한 먹언 사전’ 영상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그동안 홍선영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남긴 먹언만을 한꺼번에 모아서 볼 수 있는 영상으로 현재 유튜브에서만 50만 조회수를 넘기며 시선몰이 중이다.

한편 2019년에도 계속되는 흥 폭발! 홍자매의 포복절도 스토리는 오는 13일 밤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