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POP이슈]'의사계 김태희' 민혜연, 주진모의 여자친구? 이틀째 화제 ing

기사입력 2019. 01. 13 09:41
리얼라이프
★커피만 마셔도 살이 빠진다?! 빼자카페 리얼특가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사진=방송화면 캡처


배우 주진모의 열애 소식에 뜨거운 축하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의사 민혜연이 그의 여자친구인 것으로 지목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2일 오전 주진모가 10세 연하 미모의 여의사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주진모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측은 헤럴드POP에 "주진모가 열애 중인 것이 맞다. 알고 지내다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며 "알아가는 단계다. 예쁘게 봐달라"고 밝혔다.

주진모의 여자친구는 서울대 의대 출신의 가정의학과 의사로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전해졌던 바. 그러면서 의사 민혜연의 이름이 거론되기 시작했다.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의사계 김태희'라는 별명으로 대중들에게 익히 알려진 인물이었기 때문.

이미지중앙

주진모/사진=헤럴드POP본사DB


이와 함께 민혜연을 향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보냈다. 그녀는 서울대 의대 출신의 가정의학의로 MBC '기분 좋은 날', SBS '좋은 아침', 온스타일 '바디 액츄얼리',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등에 출연했던 스타 의사. 주진모의 피앙새로 민혜연이 언급 되면서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화제성을 보였다. 다만 이와 관련해서 주진모의 소속사 측은 "일반인이라 언급이 조심스럽다"는 입장을 보이기도.

공식적으로 인정을 하진 않았지만 비주얼은 물론 실력까지 모두 겸비한 두 사람의 만남 소식에 네티즌들은 축하 봇물을 터트리고 있다. 결혼 적령기에 있는 주진모인만큼 좋은 소식이 전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한편 주진모는 지난 1999년 영화 '댄스댄스'로 데뷔, 드라마 '게임의 여왕', '비천무', '기황후', '사랑하는 은동아', '나쁜 녀석들:악의 도시' 등을 비롯, 영화 '미녀는 괴로워', '쌍화점', '가비' 등에 출연했다. 오는 2월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