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POP이슈]'SKY캐슬' 김혜윤, 싸이더스HQ와 계약→열일 행보로 2막 여나

기사입력 2019. 01. 21 13:43
리얼라이프
★빼자까페★ 하루2잔, 날씬한 습관 고품격 다이어트
이미지중앙

김혜윤 인스타그램



[헤럴드POP=김나율기자]JTBC 'SKY캐슬'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혜윤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21일 오전 싸이더스HQ 측은 "JTBC에서 남다른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예서' 역의 김혜윤이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전했다. 싸이더스HQ에는 극 중 예서와 대립하는 인물로 화제인 혜나 역의 김보라도 소속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이로써 김혜윤은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열일 행보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그간 소속사가 없었던 김혜윤이기에, 소속사를 만남으로써 다양한 작품으로 돌아올 것이 예상되기 때문.

김혜윤은 'SKY캐슬' 전에도 다양한 작품으로 시청자들을 만나왔었다. 지난 2013년 KBS2 TV소설 '삼생이'로 데뷔한 그는 tvN '도깨비'에서 6.25 때 징병으로 끌려간 남편과 죽어서야 만나게 된 과부를 연기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현재 김혜윤은 'SKY캐슬'에서는 서울 의대를 가려고 악을 쓰는 예서 역을 맡았다. 1등에 집착하는 어마무시한 모습으로 매회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또 김주영이 유출한 시험지로 올백 맞은 것으로 위기를 겪을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처럼 '예서' 신드롬을 만들어내고 있는 김혜윤이 새 둥지를 틀게 되면서 대중들은 그의 행보에 주목하고 있다. 이 기세를 몰아 'SKY캐슬' 종영 후에도 차기작으로 빠르게 만날 수 있을지 기대를 높인다. 남다른 연기력으로 2막을 열지 기대하며, 그의 열일을 응원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