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펜타곤 진호, 단독콘서트 성료.."여러분 또 찾아올테니 함께 해달라" 소감

기사입력 2019. 01. 21 14:12
리얼라이프
OMG! 한끼식사보다 완벽한 영양과 균형 단백질 쉐이크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펜타곤 진호가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진호는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미니 라이브 매거진호 VOL.2 - READY HO -'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3월 개최된 '미니 라이브 매거진호 VOL.1'에 이은 진호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로,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는 등 공연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시그널 음악과 오프닝 멘트로 시작된 이번 공연은 '보이는 라디오' 콘셉트로 진행됐다. 진호는 팬들이 직접 보낸 사연을 소개하고 선물을 증정하는 등 라디오 DJ로 완벽 변신해 팬들과 함께 호흡했다.

진호는 2018년 한해 동안 매달 펜타곤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커버곡 'Havana', 'We Don't Talk Anymore', 'Bohemian Rhapsody' 등 약 100분 동안 총 13곡을 완벽한 라이브로 선보이며 무대를 가득 채웠다.

특히, 'Lay Me Down'과 'With you' 무대는 펜타곤 멤버 홍석과 키노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팬들을 열광케 했다.

영화 '스타 이즈 본'의 OST 'Shallow'로 공연의 피날레를 장식한 진호는 "또 여러분들을 찾아올 거니까, 그때도 함께 해달라"며 팬들과의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한편, 진호가 속한 펜타곤은 오는 2월 일본에서의 공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