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우주소녀 은서, 육군 홍보대사 발탁..'진짜사나이300' 에이스의 위엄

기사입력 2019. 01. 21 14:14
리얼라이프
★빼자까페★ 하루2잔, 날씬한 습관 고품격 다이어트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걸그룹 우주소녀 은서가 육군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우주소녀 은서가 지난 18일 육군홍보대사로 위촉, 위촉장을 수여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8일 은서는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세미나에서 '부사관 역량강화'를 위한 육군 홍보대사로 발탁돼 위촉장을 수여 받았다. 이날 은서는 함께 홍보대사로 위촉된 방송인 박재민과 함께 육군 부사관 제복을 차려 입고 씩씩한 모습으로 등장해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자아냈다.

육군 홍보대사로 발탁되며 눈길을 끈 은서는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진짜사나이300'에 출연해 '슈퍼 에이스'로 맹활약을 펼쳤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백골부대의 명예 부사관으로 임명된 은서는 백골부대 '300워리어' 최종선발전까지 올라가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마지막까지 모든 훈련과 평가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강인한 정신력과 독보적인 체력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를 얻었다.

은서는 홍보대사 위촉에 관해 "'진짜사나이300'에 직접 출연하면서 정말 많은 것들을 느끼고 배웠는데 이렇게 육군홍보대사로까지 발탁돼 무척 영광스럽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실제 군생활에 비교하면 너무나 짧은 경험이기에 조심스럽지만 이를 통해 대한민국 군인 분들이 나라를 위해 어떠한 노력을 하고 계신지 느끼게 됐다"면서 "이러한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사명감을 갖고 활동하며 홍보대사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육군 홍보대사로 위촉된 은서는 앞으로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홍보 활동에도 동참할 예정이다.

은서는 우주소녀의 멤버로, 밝고 유쾌한 성격을 바탕으로 '진짜사나이300'을 비롯해 '식신로드4'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주목을 받으며 예능계 샛별로 떠올랐다.

은서가 속한 우주소녀는 최근 새 미니앨범 (우주 스테이?)와 수록 타이틀곡 'La La Love'(라 라 러브)로 가요계에 컴백, 화려한 퍼포먼스와 아름다운 비주얼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은서는 우주소녀로서 타이틀곡 'La La Love'로 활발한 앨범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