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아사코' 3월14일 개봉확정…싱그러움 가득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9. 02. 11 16:48
리얼라이프
★빼자까페★ 하루2잔, 날씬한 습관 고품격 다이어트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아사코'가 개봉일을 확정 지으며 풋풋하고 싱그러움 가득한 첫 번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아사코'는 첫사랑과 같은 얼굴, 다른 사람과 사랑에 빠진 ‘아사코’ 앞에 강렬했던 첫사랑이 돌아오면서 모든 감정이 흔들리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현실공감형 로맨스.

공개된 첫 번째 포스터는 따뜻한 봄을 알리는 3월에 개봉하는 현실공감형 로맨스 영화답게 싱그러움 가득한 풋풋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랑이 싹 트는 봄을 연상케 하는 연둣빛 배경 위로 누군가를 바라보며 수줍은 미소를 머금은 ‘아사코’(카라타 에리카)의 청순한 매력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여기에 “틀린 사랑은 없다”, “서툰 사랑을 알려줄 이름”이라는 문구는 항상 정답이 정해져 있지 않은 사랑 때문에 고민하고 흔들린 적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연애담을 기대케 해 '연애의 온도', '건축학개론'을 잇는 새로운 현실공감형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한다.

'아사코'는 지난 2018년 제71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부문 초청은 물론,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제43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등 국내외 유수의 영화제에 초청되며 전 세계적인 관심을 불러 모았다. '해피 아워'를 통해 로카르노, 낭트, 싱가포르 등 국제영화제에서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섬세한 연출의 대가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영화는 “연애의 갈등을 독창적이고 신선하게 다룬 영화”(Indiewire), “섬세하고 정교한 연출이 돋보이는 낭만적인 작품”(Le Monde), “마치 수채화로 그린 듯한 감정의 화폭이 매력적인 영화”(L’Express) 등 해외 언론의 찬사와 함께 일찌감치 다양한 국내 영화제와 기획전을 통해 영화를 본 관객들의 호평까지 더해지면서 작품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특히 CF, 뮤직비디오 등을 통해 특유의 맑고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은 라이징 스타 카라타 에리카와 '키리시마가 동아리활동 그만둔대'로 데뷔와 동시에 신인상을 거머쥔 후 '기생수 파트 1', '데스노트: 더 뉴 월드'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스타 배우 히가시데 마사히로가 주연을 맡아 애틋하면서도 강렬한 로맨스를 선보일 것이다.

서툰 사랑에 관한 가장 섬세한 드라마를 그린 '아사코'는 오는 3월 14일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