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팝's신곡]"더 원하게 될테니"‥'역솔남' 태민의 아찔 모먼트 'WANT'

기사입력 2019. 02. 11 18:00
리얼라이프
★바쁜아침 굶지말고 간편하게, 단호박밀크밀 반값특가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사진=태민 'WANT' 뮤직비디오 캡처


역솔남 샤이니 태민이 더 강렬하게 돌아온다.

오늘(11일) 태민의 두 번째 미니앨범 '원트(WANT)'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2017년 10월 발표한 '무브' 이후 약 1년 6개월만에 발매되는 신보인만큼 많은 기대감이 모였던 터. 이번 타이틀곡 '원트'에서는 지난 '무브'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태민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태민의 두 번째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WANT'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7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Artistic Groove'는 미니멀한 트랙에서 반전되는 그루비한 멜로디 라인과 반복되는 훅이 인상적인 팝 곡으로 태민이 직접 안무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은다. 또한 'Shadow', Truth', 'Never Forever', '혼잣말', 'WANT ~Outro~'까지 수록돼 태민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게 됐다.

타이틀곡 '원트(WANT)'는 리드미컬한 베이스 라인과 킥 사운드가 어우러진 스페이스 디스코 장르의 업템포 댄스 곡.

가사 또한 매혹적이다. 관능과 순수가 공존하는 남자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진 상대를 향한 유혹의 메시지가 담겨 있으며 '더 원하게 된다'는 주문을 거는 듯한 표현이 귀를 사로잡는다.

"Hot, hot 더 천천히 너를 애태우게 할/Hot, hot 한계 없이 더욱 빠져들고 싶게 할/Hot, hot 너의 심해 밑 그 고요를 깨울 날/Hot, hot 더 원하게 될 테니 더 타오르게 돼 넌"

"금단의 사과는 달기에 널 유혹해 충동은 감각을 이끌어 내/부드러운 흐름 속 더 원하게 될 테니 더 타오르게 돼 넌"


태민은 샤이니 멤버로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활동으로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믿고 보는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더불어 태민은 작년 11월 일본 첫 정규 앨범 'TAEMIN'으로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는 물론 일본 16개 도시에서 총 32회에 걸쳐 솔로 투어를 이뤄내기도.

이처럼 혼자서도 빛나는 태민이 이번 '원트'를 통해 보여줄 모습은 과연 어떨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태민의 두 번째 미니 앨범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