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POP이슈]'동상이몽2', 최민수♥강주은 부부 방송 결정..논란 넘고 순항할까

기사입력 2019. 02. 11 18:34
리얼라이프
OMG! 한끼식사보다 완벽한 영양과 균형 단백질 쉐이크
이미지중앙

SBS 제공



[헤럴드POP=천윤혜기자]'동상이몽2' 측이 최민수, 강주은 부부의 방송을 최종적으로 결정했다.

11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측은 오늘(11일) 방송에 정겨운-김우림 부부와 최민수-강주은 부부의 모습이 그려짐을 예고했다. 앞서 '동상이몽2'는 두 부부의 합류를 알리며 '동상이몽2'에 새로운 변화의 시작을 알렸다.

하지만 지난 1월 31일 최민수가 지난해 9월 17일 낮 1시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의 한 도로에서 운전 하던 중 앞서 달리던 차량을 앞지른 뒤 급정거하며 사고를 유발하고 상대방에게 욕설을 해 특수협박과 특수재물손괴, 모욕 등의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는 사실이 전해졌다.

이에 최민수는 "상대 차량이 2차선에서 갑자기 깜빡이 표시등도 켜지 않은 채 1차선으로 끼어들었고, 브레이크를 밟았는데 차가 약간 쓸린 느낌이 나 상대 차를 따라갔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최민수의 해명에 섣부른 판단을 해서는 안 된다는 네티즌들의 반응이 이어졌다. 누구의 말이 진실인지 알 수 없기에 검찰 조사를 기다려야 하는 상황.

하지만 최민수, 강주은 부부의 방송을 앞두고 있던 '동상이몽2' 측은 위기에 봉착했다. 두 부부의 일상을 공개해도 되는지 여부에 대중들의 시선이 쏠렸고 '동상이몽2' 측은 "논의 중"이라며 대책 회의에 들어갔다. 그러던 와중 설 연휴가 다가왔고 '동상이몽2'는 설특선 영화를 편성하며 한 주의 시간을 벌었다. 그럼에도 지난 8일까지도 최민수, 강주은 부부의 방송 여부를 결정짓지 못했던 상황.

'동상이몽2' 측은 방송 당일이 되어서야 보도자료를 통해 정겨운, 김우림 부부와 함께 최민수, 강주은 부부 역시 등장함을 알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부부의 러브스토리부터 결혼 25주년을 맞이한 리얼한 결혼 생활기가 그려질 예정. '동상이몽2'의 선택은 어떤 결과를 맞이하게 될까.

최민수, 강주은 부부가 출연하는 SBS '동상이몽2'는 오늘(1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