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POP영상]'눈이 부시게'남주혁, 우월 기럭지+찬란한 비주얼 '만찢남'

기사입력 2019. 02. 11 20:44
리얼라이프
OMG! 한끼식사보다 완벽한 영양과 균형 단백질 쉐이크
이미지중앙

남주혁 / 사진=민선유 기자



[헤럴드POP=이지선 기자]남주혁이 만찢남의 포스를 뽐냈다.

1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 제작발표회가 열려 배우 김혜자, 한지민, 남주혁, 손호준, 김가은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박경림의 사회로 진행됐다.

'눈이 부시게'는 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와 누구보다 찬란한 순간을 스스로 내던지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남자,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두 남녀의 시간 이탈 로맨스를 그리는 작품이다.

남주혁은 극 중 모두가 부러워하는 넘사벽 외모에 스펙까지 갖춘 무결점의 기자 지망생이지만, 어느 순간 자신에게 주어진 찬란한 시간을 내던져버리고 무기력한 삶을 살게 되는 ‘이준하’를 맡았다.

이날 남주혁은 2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것에 대해 "2년 만에 드라마를 제가 한 줄 몰랐다"면서 "늘 항상 떨리고 설렌다. 특별한 마음은 없다. 준하 캐릭터와 제가 닮은 점이 많았다. 겉으로는 멀쩡하고 멋있지만, 알고 보면 속은 자기만의 사연도 많고, 어려운 점도 많다. 그런 연기를 하면서 편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이 나왔던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JTBC 새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는 전작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 이어 오늘(11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