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어게인TV]'왜그래 풍상씨' 오지호X이창엽, 유준상에 분노..."가만 안둬"

기사입력 2019. 02. 22 06:50
리얼라이프
★바쁜아침 굶지말고 간편하게, 단호박밀크밀 반값특가
이미지중앙

KBS2TV '왜그래 풍상씨'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오지호와 이창엽이 각각 다른 이유로 유준상에게 분노했다.

21일 밤 10시 방송된 KBS2TV '왜그래 풍상씨'(연출 진형욱/극본 문영남) 27-28회에서는 유준상에게 분노한 오지호와 이창엽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진상(오지호 분)은 이풍상(유준상 분)이 찾아오자 자신을 병원에서 빼내 달라고 부탁했다.

그러면서 이진상은 "나 좀 빼 달라 나 여기서 못 산다"고 부탁했다.

하지만 이풍상은 "병 고치자 더 망가지면 안 된다"고 말했다. 이에 이진상은 "싹 고치겠다 내가 잘못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풍상은 조금만 참자며 이진상을 달랬다.

그러자 이진상은 갑자기 돌변하더니 "나 여기 있으면 죽는다고 진짜 돌아버리겠다"고 분노했다.

그러면서 이풍상에게 "나 폐쇄공포증 있어서 이런 데 갇혀 있으면 숨 막혀 죽는다"며 "나가면 가만 안 둔다 너부터 죽일 거다 넌 형도 아니다"고 분노했다.

이풍상은 이화상(이시영 분)과 함께 이외상(이창엽 분)을 기다리고 있었다.

이외상은 조영필(기은세 분)을 소개할 생각을 가지고 함께 등장했고, 조영필의 등장에 이풍상의 얼굴은 굳어졌다. 이풍상은 이외상의 아이를 임신한 한심란(천이슬 분)을 이외상과 결혼시키려고 했기 때문이었다.

앞서 조영필은 이외상에게 프러포즈를 받고 이정상(전혜빈 분)에게 이 사실을 털어놨다. 이에 이정상은 두 사람의 결혼을 반대했지만 조영필은 "너라도 내 편이 되어달라"고 말했다.

이풍상은 조영필에게 "초면에 이런 말씀 죄송하지만 외상이 결혼할 사람 따로 있고 애도 있는 거 아시느냐"라며 "다 아시는 분이 어린 애가 하자는 대로 하느냐"라고 말했다.

이어 이풍상은 "안 되는 일이다 그쪽에서라도 손 떼주셔야 하지 않으냐 여기서 정리해 달라"고 강하게 주장 했다.

이말에 이외상은 이풍상에게 크게 분노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