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팝's신곡]"뻔뻔하게 놀아"‥마마무, 이별 따위에 연연하지 않고 '고고베베'

기사입력 2019. 03. 14 18:00
리얼라이프
★커피만 마셔도 살이 빠진다?! 빼자카페 리얼특가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마마무가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한다.

14일 오후 6시 마마무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White Wind'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고고베베'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마마무는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그간 레드, 블루, 옐로우까지 각 멤버들의 색을 보여줬던 마마무는 마지막 멤버인 휘인의 '화이트'를 중심으로 마무리한다. 휘인은 자작곡이 들어가기도 했으며, 하얀 컨버스 위에 멤버들의 색깔을 채워나간다는 것이 특징이다. 각 멤버의 상징인 꽃, 별, 태양에 바람을 더해 팬들에게 추억을 선물한다.

타이틀곡 '고고베베'는 마마무의 새로운 콘셉트를 창조하는 김도훈 총괄 프로듀서의 곡이다. 2001년 발매한 김건모의 '짱가'에서 가사와 멜로디를 모티브로 따왔으며, 지나간 사랑과 일들에 연연하지 않고 신나게 즐기는 유쾌한 가사가 특징이다. 라틴 기타 리프가 곡의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레게톤 장르로, 마마무의 저음, 고음이 동시에 있다. 몽환적이면서 무게감 있는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뻔뻔하게 놀아/미친 듯이 즐겨/필요 없어 wrong & right/on & on on & on/고고베베/일루와 일루와 일루와 일루와/일루와 일루와/고고베베/일루와 일루와 일루와 일루와/일루와 일루와/고고베베

Look up the here/focus focus focus/난 나의 피사체/무시해 잔소린 음소거 Click Click 삑/이렇다저렇다 가타부타/꼭 말 많은 애들이 먼저/영화에선 die해 So raise 자기애/It’ ok to not be fine/괜찮지 않아도 괜찮아/뻔뻔하게 즐겨 drop drop drop

이 외에도 총 6곡이 수록되었다. 운명적인 연인을 기다리는 설레는 마음을 숨바꼭질하듯 표현한 'Where R U'와 사랑의 두근거림을 감추지 못하는 마음을 엿듣는듯한 '쟤도 걔야'가 있다. 또 휘인만의 자작곡이자 순수했던 어린 시절을 그려낸 '25'도 주목할만 하다.

다가온 이별을 쉽게 받아들이지 못한 마음을 담은 'Bad bye'와 섬세하지만 공격적인 멜로디라인의 'My star'가 있다. 또 이번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를 마무리하는 상징적인 곡 '4season'이 있다.

마마무는 '믿듣맘무'의 수식어처럼 이번에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할 수 있을까. 마마무의 기나긴 프로젝트였던 포시즌의 마지막 시즌을 기대해본다. 다가오는 봄, 마마무의 유쾌한 에너지와 함께 하며 설레임을 느껴보자.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