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POP이슈]"빅톤·업텐션도"..'프로듀스X101' 센터 선발 공개→워너원 잇나

기사입력 2019. 03. 15 15:40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프로듀스X101'이 하나둘씩 베일을 벗기 시작했다.

15일 '프로듀스X101'(이하 '프듀4')의 타이틀 센터 선발전 투표가 시작됐다. 투표기관은 오늘(15일) 정오부터 자정까지로 총 15명의 연습생들의 영상이 게재됐다. 연습생들의 영상을 통해서 '프듀4'의 타이틀곡 '_지마'도 들을 수 있었다.

항상 '프로듀스' 시리즈는 센터 선발을 위한 메인 타이틀곡으로 화제를 모았다. '픽미', '나야나', '내꺼야'에 이어 '_지마'로 명성을 잇는다. '_지마'는 '포기하지마', '놓지마' 등 여러 가지 '_지마'가 붙는 말들로 가사가 이루어진 곡이라 눈길을 사로잡는다.

앞서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_지마'는 경쟁과 서바이벌이 아닌 꿈을 향해 달려가는 연습생의 스토리에 중점을 뒀다고 보도했다. A등급 연습생에는 빅톤 출신의 최병찬과 한승우와 업텐션 출신의 김우석, 이진혁 등이 포함돼 있었다.

앞서 같은날 빅톤의 소속사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측은 "빅톤의 한승우, 최병찬이 최종적으로 참여하게 됐다. 프로그램 진행 절차상 먼저 전해드리지 못했다. 빅톤의 결정에 따스한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3얼 초 합숙을 시작해 센터 선발전에 돌입한 '프듀4'. 과연 지난 '프로듀스' 시리즈 명성에 잇는 대형 신인 그룹이 탄생할 수 있을까. 제2의 워너원이 탄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