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이무생, MBC '봄밤' 출연 확정…치과 병원장 남시훈 役[공식]

기사입력 2019. 04. 05 10:15
리얼라이프
★빼자까페★ 하루2잔, 날씬한 습관 고품격 다이어트
이미지중앙

배우 이무생 / 사진=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배우 이무생이 MBC '봄밤'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무생이 출연하는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연출한 안판석 감독과 김은 작가가 또 한번 의기투합 해 2019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무생은 극 중 치과 병원장이자 이서인(임성언 분)의 남편 남시훈 역을 맡았다. 남시훈은 의사 집안에서 자신의 성장세가 제일 쳐지는 것에 전전긍긍, 아내 이서인에 대한 자격지심으로 분노만 쌓여있는 교만하고 비열한 면모를 지닌 인물이다.

그간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존재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여온 배우 이무생은 최근 tvN '왕이 된 남자'에서 왕위 찬탈을 위해서라면 어떤 위험도 불사하는 야심 가득한 진평군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높이는 풍부한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에는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강변호사, KBS2 '우리가 만난 기적'의 김차장,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는 윤진아(손예진 분)의 새 남친으로 분해 임팩트 있는 캐릭터를 만들어내는 열연을 펼치며 스펙트럼 넓은 연기력을 증명했다.

이렇듯 자신만의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이무생은 '왕이 된 남자' 이후 곧 바로 차기작 소식을 알리며 2019년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갈 것을 예고, '봄밤'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이무생이 출연하는 MBC '봄밤'은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