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POP영상]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역대급 흥부자의 방한 '깨방정 아이언맨'

기사입력 2019. 04. 15 18:06
리얼라이프
★주름완화와 탄력까지 '코리아나'7종세트 '8만원대'
이미지중앙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사진=민선유 기자



[헤럴드POP=이지선 기자]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넘치는 흥을 뽐냈다.

15일 오전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아시아 프레스 컨퍼런스가 열려 안소니 루소, 조 루소 감독, 트린 트랜 프로듀서, 케빈 파이길 마블 스튜디오 대표 및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제레미 레너, 브리 라슨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한국에 네 번째로 방문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했다. 그는 "저는 프로답게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10년 전에는 아무 근거도 없이 자신감이 있었다"며 마블 신드롬 주인공으로서의 소감을 밝혔다.

이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10년 전에는 저를 위해 여러가지를 하려고 했는데 이제는 MCU를 둘러싼 문화적인 현상이나 순간을 제가 직접 겪을 수 있는게 오히려 영광이라 생각한다. 브리 라슨과 같이 핫한 배우 옆에 있어서 영광인데, 이 장르가 얼마나 커졌는지를 볼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행사는 대한민국 및 일본, 인도, 뉴질랜드, 호주, 홍콩, 싱가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타이완 등 11개국가의 기자들이 참석해 영화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을 위해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로 4월 24일 수요일 오전7시,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