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팝인터뷰②]김혜준 "신인으로 주연 부담? 김윤석 향한 믿음 있었다"

기사입력 2019. 04. 15 17:50
리얼라이프
★주름완화와 탄력까지 '코리아나'7종세트 '8만원대'
이미지중앙

배우 김혜준/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김혜준이 ‘미성년’의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김혜준은 배우 김윤석의 감독 데뷔작인 영화 ‘미성년’에 박세진과 함께 오디션으로 합류했다. 무엇보다 이들은 촬영 전 프리 단계부터 김윤석 감독과 매일 만나며 캐릭터를 구축해나갔다.

이에 염정아는 김혜준이 처음부터 캐릭터 그 자체였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최근 서울 종로구 팔판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헤럴드POP과의 인터뷰에서 김혜준은 김윤석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날 김혜준은 “크랭크인하기 전 프리 단계부터 감독님과 매일 만나 대사 이야기도 하고, 연습도 했다. 한 달 정도 ‘주리’로 살다가 촬영장을 가게 된 셈이다”고 전했다.

이어 “신인인데 주연을 맡게 돼 부담이 안 됐냐는 말씀들 많이 해주시는데 감독님께서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끌어주시니 부담감보다는 올바르게 잡아주실 거라는 믿음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이미지중앙

영화 '미성년' 스틸


뿐만 아니라 김혜준은 “감독님이 이번에 배우로도 출연하셨지만, 내겐 감독님이든 연기하는 선배 배우로든 비슷했던 것 같다. 감독님으로 잘할 수 있도록 끌어주셨다면, 배우로도 내가 잘할 수 있도록 끌어주셨기 때문이다. 네 달 동안 꿈꾼 것처럼 행복했다”고 털어놨다.

한편 ‘미성년’은 평온했던 일상을 뒤흔든 폭풍 같은 사건을 마주한 두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현재 상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