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캐치온쇼' 정상훈, '베놈'으로 변신…파격 비주얼에 관심집중

기사입력 2019. 04. 25 11:14
리얼라이프
★천연 자일리톨의 상쾌하고 달콤한 맛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고명진 기자]캐치온의 영화 큐레이션 쇼 ‘캐치온쇼’에서 수려한 진행솜씨를 뽐내고 있는 MC 정상훈이 ‘베놈’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다.

'캐치온쇼'는 기존의 영화 정보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예능형 영화 큐레이션 쇼로 캐치온의 최신 영화들을 다양한 시각으로 소개하고 재해석한다. 인기 영화 속 유명 캐릭터들의 시선으로 최신 영화를 분석해보거나, 예상치 못한 주제로 꾸미는 차트쇼, 시청자도 함께 풀 수 있는 영화 퀴즈 코너 등 짧지만 임팩트 있는 구성으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그간 정상훈은 ‘캐치온쇼’를 통해 프레디 머큐리, ‘공작’ 황정민이 연기한 ‘흑금성’ 등 다채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며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번에 도전하는 변신 캐릭터는 마블코믹스 빌런 중 가장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캐릭터인 ‘베놈’. 방송에 앞서서 공개된 정상훈의 사진을 살펴보면 ‘캐치온쇼’가 특수분장팀과 함께 특별히 준비한 ‘베놈’ 가면을 쓰고 있는데, 검은 피부에 이가 다 보일 정도로 큰 입과 하얀 눈 등 파격적인 비주얼이 단번에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정상훈은 영화 속 톰하디의 명연기에 버금가는 1인 2역 연기를 선보여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이 날 방송에서 정상훈은 캐치온의 신작으로 손예진, 현빈 주연, 대한민국 최초로 협상가를 소재로 한 영화 ‘협상’에 대해 소개한다. 또한 이상한 영화 차트쇼 ‘이영차’ 코너에서는 화려한 색감의 영상미와 재미, 감동이 가득한 애니메이션 '코코', 일본 SF 대상을 받은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한 소년의 특별한 성장 이야기 '펭귄 하이웨이', 25년 장기 연재중인 '명탐정 코난 : 제로의 집행인’에 대해 알아본다.

한편, 무비 인싸 버라이어티 '캐치온쇼'는 격주 목요일마다 오전 11시와 밤 11시에 방송된다. 한편, 캐치온은 월 만 천원으로 캐치온1, 캐치온2 TV 채널과 TV VOD는 물론 PC 웹사이트, 모바일/스마트패드 APP에서도 영화를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최신 영화 구독 서비스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