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디크런치, 두번째 미니앨범 27일 컴백 확정…6개월만에 신곡[공식]

기사입력 2019. 05. 13 08:56
리얼라이프
★가을에 챙겨 먹으면 더 좋은 추천푸드7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보이그룹 디크런치(현욱, 현호, O.V, 현오, 현우, 민혁, 찬영, 정승, DYLAN)가 컴백한다.

13일 소속사 올에스 컴퍼니는 디크런치의 공식 SNS를 통해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D-14 2nd MINI ALBUM’이라는 문구와 컴백 일자가 적혀 있으며, 화이트 의상에 레드로 포인트를 준 착장의 멤버들이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한층 더 밝아진 신곡 분위기를 예고했다.

이번 앨범은 앞서 발매했던 앨범과 같이 전곡 디크런치가 작사, 작곡, 안무창작에 참여했으며,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지 기대를 모은다.

디크런치는 DIAMOND-CRUNCH(다이아몬드크런치)의 줄임말로 지구상에서 가장 단단한 물체인 다이아몬드를 부서뜨릴 만큼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음악적 파급력을 가진 팀이라는 의미를 담았고, 지난 2018년 8월에 데뷔해 음악방송을 통해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로 실력파 그룹임을 인증해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포커스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디크런치는 말레이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오는 17~19일 도쿄에서 개최되는 ‘KCON 2019 JAPAN’에 출연하기 위해 16일 출국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