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신예 남윤수,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 캐스팅..이수민-지민혁과 호흡[공식]

기사입력 2019. 05. 14 11:41
리얼라이프
★천연 자일리톨의 상쾌하고 달콤한 맛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메이크어스딩고의 오리지널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에 남윤수가 최종 캐스팅되어 촬영에 돌입했다.

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는 근 미래를 배경으로 세상에 마음을 닫은 소녀(배우 이수민)와 가사 도우미 로봇(배우 지민혁)이 비밀스럽게 학교에 입학을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극 중 남윤수는 외모와 운동,공부에만능하고학교 친구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정성윤 역할로, 로봇의 실체를 가장 먼저 알아차리지만 가사도우미 로봇을 도와주는 듬직하면서도 따뜻한오빠와 같은 캐릭터를 연기할 예정이다.
하지만 모두가 좋아하는 완벽한 성격으로 살아가기 위해 본 모습을 숨기고 살아가는 비밀스러운 느낌도 함께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남윤수는 웹드라마 '네가지 하우스', '하지말라면 더 하고 싶고', 뮤직비디오 '첫사랑' 등으로 하여금다양한 청춘물을 소화했는데, 청춘들의 성장통을 담은 이번 웹드라마에서는 어떤 색다른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을지에 대한 기대가 크다.

신선한 소재로 기대감을 불러 모으는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는 오는 5월 말 네이버 V와 딩고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에이전시 가르텐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